프리미어 리그 미리보기: 맨유 대 풀럼

금요일 밤 프리미어 리그가 시작됩니다.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런던 서부의 풀럼을 즐겁게 해줍니다. 코타게스가 올드 트래포드에서 배당률을 뒤집을 수 있을까요?

지난 2월 프렘에서 마르코 실바의 팀이 2-1로 승리하는 등 미친 사람의 꿈과는 거리가 멉니다.

풀럼은 지난 두 번의 개막전에서도 1부 리그에서 패배한 적이 없습니다. 지난 시즌 에버턴을 1-0으로 꺾고 2022-23 개막전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리버풀을 2-2 무승부로 이끌었습니다.

맨유는 이전 시즌 울브스를 상대로 1-0으로 승리하며 시작했습니다. 하지만 그 전 시즌에는 브라이튼과의 홈 경기에서 2-1로 패배하며 시작했습니다.

에릭 텐 해그의 부하들도 풀럼에게 비슷한 매력을 느낄까요? 방문객들이 새로 영입한 에밀 스미스 로우는 확실히 패스트 패션으로 시작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.

맨유는 이번 주 초 바이에른의 누사이르 마즈라우이와 마티아스 데 리트의 영입을 완료하는 등 이적 시장에서도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. 요로는 이미 시즌 초반 몇 주 동안 경기에 나서지 못할 부상을 입었지만, 두 선수는 조슈아 지르크지와 레니 요로와 합류했습니다.

그래서 지난번에 매우 실망스러운 8위를 기록한 맨유는 이번 프리미어리그 시즌을 더 잘 즐길 수 있을까요?

적어도 텐 하그의 팀은 긍정적인 모습으로 시즌을 마무리하며 모든 대회에서 3승을 거두었습니다. 텐 하그의 해임으로 끝날 것 같았던 캠페인 끝에 네덜란드 선수는 FA컵에서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승리를 이끌었습니다.

짐 래트클리프 경이 클럽의 소액 주주가 된 이후 맨유를 중심으로 긍정적인 평가가 다소 높아졌기 때문에 이번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좋은 경기가 될 수 있습니다.

For More Details:토토사이트 추천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